NOTICE

나주혁신도시 - 맘스터치 다시 또 >_<

Date : 2015. 5. 22. 19:53 Category : 맛집

 

다녀온지 얼마 안된 맘스터치를 다시 다녀왔습니다. ㅋㅋ

 

햄버거를 특별히 좋아하는것은 아니지만

맘스터치는 괜찮더라구요.

 

특히 패티가 통살코기 닭이라는점..

매우 두껍다는점..

소스가 맛나다는점 ㅋㅋ

 

 

이번에는 다른 메뉴로 먹어보고 싶어서 휠렛 쪽을 도전해보고싶었으나;;

재료가 떨어졌다고해서 다시 또 싸이버거;;

 

 

 

 

이렇게 치킨종류도 많고

 

 

 

 

버거 종류도 많건만;

할라피뇨통살도 맛있어보여요

특이한점은 싸이버거엔 토마토가 안들어감.. ㅋㅋ

어쩐지 뭔가 좀 허전했어요

 

 

 

 

세트 메뉴에서 500원 추가하면 오렌지주스로 바꿔준답니다.

 

 

 

 

스승의날이어서 그런지;

손님이 많아서 그런가

햄버거가 쭈글탱

맛있어서 용서함

 

 

 

 

감자튀김은 언제 먹어도 짜고 좋습니다. ㅋㅋ

근데 담부턴 단품으로 먹어야겠어요

전 콜라도 안좋아하고

감자튀김은 살찌니까;; (햄버거도 찌겠지만)

 

 

^^;;

 

 

현재까지 나주혁신도시에 있는 햄버거가게는 롯데리아와 맘스터치 뿐이네요.

롯데리아쪽에 버거킹이 생기려고 준비중인데 원래 5월 18일 오픈이었다가 6월 15일로 연기되어있더라구요.

아무래도 옆건물 공사 때문인가?

내부 인테리어 때문인가?

이유는 모르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