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아주 어릴땐 순대를 좋아하지 않았었는데,

어느순간부터 좋아하게 되었어요 :)

 

 

나름 정기적으로 순대국밥을 먹곤 했는데

나주로 오고나서 순대국밥 찾기도 어려웠다지요ㅠ

 

나주곰탕도 맛나지만 순대국밥만의 매력이 가끔 생각나던 어느날.. ㅋ

 

 

혁신도시에도 순대국밥집이 있었다는거!!!!

다만 골목 뒤쪽이라 눈에 띄지 않았을 뿐이랍니다.

 

 

위치는 경주버섯찌개집 뒷골목에 있어요

 

 

 

 

가게가 크진 않은데 깔끔해요~

 

 

 

 

밥종류 메뉴는

콩나물국밥 6000

해장순대라면 6000

내장국밥 6000

머리국밥 6000

찰순대국밥 6000

암뽕순대국밥 7000

술국 7000

새끼보국밥 7000

모듬국밥 8000

 

머리고기 20000

새끼보수육 15000

암뽕순대 15000

찰순대 10000

 

곱창전골 25000~30000

모듬순대 15000~20000

 

 

 

 

순대국밥집인데 내부가 참 깔끔해요 ㅎㅎ

맘에든다 +_ +

 

저희는 모듬국밥 2개를 주문하고 기다림..

그중 하나는 고기 빼고 순대만으로 주문했어요

 

 

 

 

기다리는동안 기본찬이 세팅되었는데

역시 깔끔하네요 ㅎㅎ

숟가락이 어찌나 반짝거리는지;

제 모습이 제대로 비춰서 모자이크 처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찬도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무말랭이가 가장 좋았어요

 

 

 

 

밥이 먼저 오고

 

 

 

 

팔팔 끓는 순대국 등쟝

 

 

 

 

배가 너무 고프기도 했고

기본찬중에 하나인 저 김치가

열무김치인지 갓김치인지 궁금하기도 해서

따신밥 위에 올려서 먹어봤어요

근데 잘 모르겠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번먹고 세번먹었는데 잘 모르겠어서 포기했어요

그냥 맛있을뿐

열무야 갓이야? 아직도 미스테리네요

 

 

 

 

헛 그런데;

같이 가신분 ㅋㅋ 밥을 몽땅 넣으시더니 난리났습니다 ㅋㅋ

욕심이 부른 참극이랄까요

 

 

 

 

그래도 순십간에 드시는군요 ㅎㅎ

순대는 종류별로 다양하게 많이 들어있어요

지인분은 저 순대가 가장 맛있다 하셨고 저는 까만순대가 좋았어요 :)

찰순대는 아니었는데 까만순대가 있더라구요

 

 

 

 

저도 공기밥 다 넣고 한참 난리가 났었는데

지켜보시던 사장님이 국물리필을 해주셔서 멀쩡한 모습도 찍을수 있었네요 ㅎㅎ

 

 

리필한 국물도 원래 국물이랑 차이도 잘 모르겠고 맛났습니다.

모듬순대도 맛있을것 같아요.

국물도 국물이지만 순대맛이 참 좋았거든요 :)

 

 

 

가끔 빈혈이 느껴질때 순대 먹으러 와야겠어요 ㅋㅋ

(연관성은 없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