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언젠가 아프리카TV 밴쯔라는 먹방BJ 의 방송을 보고나서 앓이를 하게 되었던 바르다김선생에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ㅋ

 

분당에 살때 집 바로 옆에 있었는데 김밥치고 비싼거 같아 쳐다도 안봤는데;

 

먹방보고난 뒤에 먹고싶어 혼났어요

 

다행히 광주에도 지점이 있어서 먹어볼 수 있었네요 :)

 

 

 

 

 

상무지구 치평동점에 다녀왔습니다~

 

 

 

기본 김밥인 바른김밥이 3,200원이고

젤 비싼게 불고기 김밥 4,800원이에요

 

그리고 삼둥이들이 먹어서 유명해지기도 한 갈비만두가 4000원입니다.

비빔면, 온면, 제육덮밥, 불고기덮밥도 팔고있네요.

 

워낙에 비빔면을 좋아해서 비빔면을 주문했는데

옆테이블들을 보니 덮밥도 맛있어보였어요

온면도 많이들 드시더라는..

 

 

저는 비빔면 + 매운 제육쌈 김밥 + 갈비만두 이렇게 주문했어요.

김밥 가격만 봤을땐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3가지를 주문하고도 13,500원

분식이라 생각하면 비싸고 2인 식사라고 생각하면 저렴한편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 백단무지와 국물이 나왔어요.

무슨 국물인지 모르겠지만 갈비탕 국물맛이 나고 맛이 좋아요.

한번씩 더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물은 셀프였는데

무슨 차라고 써있던데 넘 맛있더라구요;

물조차도 맛있는 곳이구나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갈비만두와 매운제육쌈김밥

 

 

 

 

갈비만두는 10개가 나와요.

 

 

 

 

매운 제육쌈김밥도 10조각이네요 ㅋㅋ

 

 

 

 

만두를 한번 먹어볼까요?

 

 

 

 

헛..

만두소가 갈비인듯 한데 떡갈비 같은 느낌이에요 ㅎㅎ

갈아놓은 고기는 안좋아하는 편인데도 맛있었습니다.

만두피가 얇고 쫄깃해요

맛도 자극적이지 않고 살짝 달달하니 애기들 입맛에도 맞을것 같습니다.

 

3가지 메뉴중에서 가장 먼저 다 먹은 갈비만두

 

 

 

 

비빔면이에요

참기름 냄새도 고소하고 큼직한 고기도 들어가있습니다.

 

 

 

 

급한마음에 마구 비볐어요

 

 

 

 

둘이니까 고기를 반씩 나눠서 먹었지요 ㅋ

센스있게 앞접시도 미리 주셔서 사이좋게 나눠 먹었습니다.

 

 

 

상대적으로 매운제육쌈김밥이 인기가 덜했어요 ㅎㅎ

결국 김밥은 남아서 포장해왔다가 냉장고에 보관하고

다음날 아침에 렌지에 데워서 먹었는데 맛있더군요 ㅋㅋ

 

매장에서 먹을때는 비빔면이랑 갈비만두가 너무 맛있어서 김밥의 참맛을 몰랐던것 같아요.

 

 

바르다김선생 강력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