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화이트 식기에 대한 로망이 처참히 무너진 사건 이후 멘붕을 겪던 어느날

 

2001 아울렛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거기 모던하우스가 있는데

예전에 용산 모던하우스에 놀러갔다가 꽂혔던 그릇세트가 생각나서 찾아보았죠

 

그릇 시리즈 이름은 스텔라 입니다.

스텔라 어쩌구 석촌이에요

 

국내생산 제품이고 컬러도 다양한데 제품들이 많진 않아요

단종되는건 아니겠지? ㅎㅎ

 

 

 

화이트를 사고싶었는데 화이트 공기 수량이 몇개없고 있는건 기포가 있어서 포기

옐로우도 예쁘길래 옐로우로 사왔어요

공기 4p

대접 4p

찬기 4p

중접시 2p

대접시 2p

샐러드접시도 탐났지만 이번엔 안샀습니다.

기회가 되면 사오던가 해야지..ㅎㅎ

근데 필요가 없을거 같긴 해요;

 

윗 사진은 공기 + 대접 + 찬기2개에요

 

 

 

 

찬기사진인데

은은한 줄무늬가 이쁩니다

단조롭게 은은..ㅎㅎ

 

 

 

 

공기이고 크기가 많이 작아요

대접이 납작하지 않은편이라서 어찌보면 큰공기 작은공기로도 보여요

전 구매하진 않았지만 면기도 있는데 면기도 납작하지않고 커다란 공기처럼 생겨서 고민하다 안삼

아마 나란히 세워놓으면

대 중 소 느낌이 날것 같아요

물론 예쁩니다

중국식기 느낌이라 안샀어요

집에 이미 중국식기가 2개 있거든요 ^^

 

 

 

 

이건 스텔라 중접시에요

부침개를 하나 부쳐서 담아봤어요 ㅎㅎ

 

맛있겠죵~?

 

가죽부침개에요~

 

저 나물이름이 가죽이라는데 정확한건지는 모르겠어요

시골집 산에서 캐신거 받은거라..

돈주고 살수 없는.. +_ +

 

 

 

불빛에 따라서 보이는 색이 조금씩 달라지는거 같아서 각기 다른날 찍은 그릇 사진들을 모아봤어요

중접시에 담은 사과

 

 

 

 

찬기(소접시)에 담은 고양이 간식캔

 

샛노란색은 아니지만 노란빛이 도는 스텔라 그릇.. 예쁘죠?^^

모던하우스 직접가서 기포 없는 제품으로 꼼꼼히 골라서 사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