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최근 스타벅스 텀블러가 예뻐보여서 몇개 샀는데

사고나니 계속해서 예쁜 텀블러를 출시하더라는..

알고보니 개미지옥처럼 매 해 시즌을 잘게 쪼개서 계속해서 예쁜MD를 출시하고 있었어요;

 

개미지옥인걸 알게 되었지만

계속 빠지게 되는 이 지옥 어쩌죠..? ㅎㅎ

 

이번 여름 MD 도 예쁜 제품이 많긴 했는데 그중에 구매한 제품은 바로 JDE 애플그린 보냉컵!!

http://www.istarbucks.co.kr/menu/product_view.do?product_cd=9300000001714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www.istarbucks.co.kr

처음 보자마자 예쁘길래 사려고 했더니

텀블러가 아니라 텀블러 무료음료 쿠폰이 없다고 해서 내려놨었어요..

 

쿠폰도 없이 30,000원이라니 비싸게 느껴지는..ㅠ

써모스 보냉컵이라 보온 보냉은 믿음이 가지만 가격이 너무나 비싼 것..

 

몇일을 고민하다 그냥 사기로 했어요!!

 

 

저한텐 꽤나 비싼 제품이었기 때문에 선물하듯이 부직포에 넣어달라고 요청했어요

종이가방은 바로 재활용 모으는 용도로 사용되었고 부직포 주머니는 가방에 넣어다닐때마다 쓰기위해 킵!

 

스타벅스 MD 들 예쁘고 보온 잘되고 좋은데 표면이 너무 잘 긁혀서 부직포에 넣고 가방에 넣어야겠더라구요 ㅠ

 

요즘 집에서 방송 할때에는 요 보냉컵에다 커피 내려서 따뜻하게 마시고 있는데 만족도가 높네요 :)

텀블러는 구조상 입술 닿는 부분이 조금 찜찜한데 이건 쭉 이어져있어보여서 괜찮아요

 

뚜껑이 없는것도 집에서 사용하기엔 더 편한것 같구요

색상도 예쁜 민트라 취향저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