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오랫동안 파밍 시뮬레이터를 기다려왔는데

드디어 세일이네요 >_<

 

 

세일 첫날부터 매일매일 들어왔었죠~ ㅎㅎ

 

 

함께하는 BJ 분들과 같이 하기로 약속하고 오랜 시간동안 지름신에 시달려야 했었던 파밍 시뮬레이터!!

 

 

사실 15버전은 지난 10월 말쯤 출시된 게임이라서 할인을 하더라도 작은폭일거라는 예상은 했었습니다.

그래도 뭔가 사고나서 더 할인을 할까봐

특별 할인 품목에 올라올때까지 기다렸어요

 

 

드디어 오늘 특별 할인 목록에 파밍 시뮬레이터가 올라왔네요~

 

Farming simulator 15!!!!!!

 

 

 

맨 첫번째 상품이에요

원래 29.99 달러인데 33% 할인해서 20.09 달러네요

환율이 어떤지 모르겠지만 대충 2만원 초반대로 구매가능하겠어요 >_<

 

Construction Simulator 도 눈에 보이네요

건설하는 게임인가봐요 ㅎㅎ

 

 

 

 

앗 그런데 생각지도 못한 반전이..

ITRunner 라는 DLC 가 별도로 9.99 달러에 판매중이에요..

흠..

친구에게 부탁해야 하는 입장으로써 조금 곤란하군요..ㅜ_ㅡ

 

 

 

합쳐서 팔아주지 왜 때문에 ㅠ_ㅜ

 

Extend your gaming experience with the first official extension for Farming Simulator 15! 
This DLC contains new Trailer equipment from ITRunner, Bergmann and Farmtech. 
With the hooklift trailer and its associated equipment, you can now drop-off useful tools across the map, right next to your crops!
 
Once downloaded, the additional contents will be available in the in-game shop. Be sure to have sufficient in-game funds to buy the machine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