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사랑하는 게임 심즈4!!!

 

 

게임팩은 잘 구매하지 않는편인데 확장팩은 왠만하면 구매합니다.

심즈4도 드디어 첫번째 확장팩을 출시한다고 하네요.

이미 아실만한 분들은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공식 트레일러 영상 몇개 한번 올려봅니다~ ㅎㅎ

 

 

 

 

공식 트레일러

 

 

 

 

 

의사 게임플레이

 

 

 

 

 

 

경찰 직업군 게임플레이 

 

 

 

 

 

 

직장의 고수 되기

The Sims™ 4 Get to Work에서 직장의 고수가 되세요! 심들이 직업을 가지는 동안 플레이어는 적극적으로 관여해서 승진할 수 있는지 골칫거리가 될 수 있는지 결정할 수 있어요. 의사가 되어 수많은 생명을 구하거나, 과학자가 되어 짓궂은 발명품으로 이웃을 괴롭히거나, 형사가 되어 범죄 현장을 조사하고 중대 사건을 해결하세요. 자영업자가 되어 소매업에 뛰어들어 상점을 열고 관리하여 갑부가 될 수도 있어요! 심들이 어떻게 일하는지는 직접 결정하실 수 있어요.

의사, 형사, 과학자가 되어보세요. 새로운 직업 코너에서 심들이 직업을 선택하도록 도와주세요. 분석적인 두뇌로 과학자처럼 짓궂은 발명품을 만들어보거나 형사처럼 범죄 현장을 조사해서 비밀들을 파헤쳐보세요. 아니면 의사가 되어 환자를 진찰하거나 태아 분만을 도우며 응급 수술도 해보세요.

독특한 소매점도 차려보세요. 직접 비즈니스를 관장할 수 있어요! 제과점, 옷 가게, 화랑, 서점 등 다양한 종류의 소매업 중에서 선택하세요. 건축 모드에서 마음에 들 때까지 상점을 꾸미고 돈이 굴러들어오는 것을 구경하세요. 판매할 품목을 고르고 종업원을 관리하고 손님들의 비위를 맞춰주세요.

새로운 기술을 배우세요. 심들에게 새로운 몇 가지 기술을 가르치고 좀 더 독특한 물건들을 만들어서 The Sims 4에서 재미있게 플레이해보세요. 새로운 사진 기술과 제빵 기술을 이용하여 그림처럼 완벽한 사진을 찍거나 맛있는 빵과 과자를 구워서 장식하세요. 작품을 집에 전시하거나 판매하여 가욋돈을 벌 수도 있어요!

플레이하려면 THE SIMS 4 게임(별도 판매)및 모든 게임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