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아 기다리고 기다리던 파밍 시뮬레이터 세일!!!

 

센스있는 선물이 제가 눈치채기 전에 먼저 도착해있었네요 >_<

스팀에서 이메일로 게임 선물하는 기능이 있었대요

 

전혀 몰랐던 사실..!!

 

 

 

 

Steam 을 통해 Farming Simulator 15 게임을 선물로 받으셨습니다.!!!!!!!!!!!!!!!!!!!!!!!!!!!!!!!!!!!!!!!!!

으읭????????????????????????????

꺄아 >_<

 

당장 집으로 달려가 플레이 하고픈 이 마음!!!!!!!!!!!!

누가 알까요??

 

 

 

 

 

꺄아꺄아

이것이 행복이겠지???????????

이 순간을 얼마나 기다려왔던가!!!!!!!!!!!!!!!!!!!!!!!!!!!!!!!!

 

 

 

 

 

 

링크를 눌러보니 스팀이 실행되네요~

선물수락!!!

 

 

 

 

으읭??

내 라이브러리로 추가 또는 선물 보관함으로 추가

당연히 내 라이브러리에 추가해야겠죠?^_^

왜 당연한걸 물어보는걸까요 ㅎㅎ

 

 

 

 

선물을 수락하셨습니다!!!

 

 

 

 

유로트럭과 나란히 파밍 시뮬레이터가 등 쟝

 

 

얼른 플레이 하고싶네요 :)

잘못결제해서 환불받은 3.74 달러는 쓰지 못하고 쟁여놓게 되었다능..

연말세일에 못쓸것 같은데 사라지진 않겠죠?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