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블리자드에서 현재 베타 테스트 중인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라는 게임이에요

줄여서 히오스 ㅎㅎ

 

워크래프트, 디아블로, 스타크래프트 시리즈들의 영웅들로 이루어진 온라인 RTS 게임 이에요 ㅎㅎ

 

 

 

기본적으로 매주 7개의 영웅들을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고 상시로 항상 플레이 가능하게 하려면 영웅을 구매하면 되요~

 

 

 

저같은 경우에는 어떤걸로 플레이해도 비슷비슷하게 못하기 때문에 정해놓지 않고 무료 로테이션 영웅들을 골고루 즐기고 있습니다.

이번주 로테이션 영웅들을 살펴볼게요 :)

 

 

 

 

 

누더기 입니다.

워크래프트 시리즈등에 등장하곤 하죠

 

겉모습이 좀.. 비호감이라.ㅠ_ㅜ

플레이 하고 싶은 마음은 들질 않지만 블리자드 게임엔 항상 업적이라는게 있어요 ㅎ

왠지 점수 모아야 할것 같고..

흠..

딱지 모으는 기분으로 하나씩 모아야 하니까 언젠간 플레이 하게 되겠지요 ㅎㅎ

난이도 중간이고 근접전투 영웅입니다.

 

 

 

 

디아블로 시리즈의 주인공(?) 끝판대장(?) 디아블로네요 ㅎㅎ

디아는 안해봐서 큰 감흥 없어요

누더기와 마찬가지로 근접 전사형 캐릭터이고 난이도는 중간입니다.

 

 

 

 

워크래프트 시리즈의 말퓨리온

원거리 지원가형이고 난이도가 쉬움이네요

오늘 플레이해 볼 영웅이에요 :)

 

 

 

 

아마도 디아블로 시리즈의 영웅인듯 해요.

워크래프트는 와우로 조금 즐겨보았고 스타크래프트도 좋아하는데 처음보는 캐릭터이니 디아블로겠죠? ㅎㅎ

 

원거리 암살자로 난이도 쉬움이네요.

 

초보인 저에게 딱일듯 합니다.

말퓨리온과 함께 이번주동안 플레이 해볼 예정이에요.

 

 

 

 

스타크래프트 프로토스 종족의 제라툴 입니다.

근접 암살자라고 하는걸보니 누더기나 디아블로와는 다른 형태로 근접 전투를 벌여야 하는 영웅이겠지요?

 

비전투 상태일때 은폐 상태가 되고 점멸 스킬이 있는 난이도 어려움의 영웅입니다.

 

 

 

 

그리고 무료 로테이션 여섯번째 영웅인데요.

왼쪽 하단에 보면 제 계정의 레벨이 11밖에 되지 않아서 무료 영웅 칸이 부족해서 이용하지 못하는 캐릭터에요 ^^;

 

난이도 중간의 근접 전문가네요.

암살자 전사는 알겠는데 전문가는 어떤건지 아리송합니다.

 

 

 

 

태사다르.. 프로토스 종족의 원거리 지원가입니다.

아마도 하이템플러쯤 되나봐요

 

난이도가 아주 어려움인걸 보니 제가 플레이 할 일이 잘 없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