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이니스프리는 3개월 통합 10만원 이상 구매한 회원부터 VVIP 에요

30만원 이상 구매한 회원부터는 그린티클럽이구요

 

 

언제부터였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저는 지난 분기부터 vvip 키트를 받게 되었습니다.

 

 

2015년 봄이 되니 또 키트를 주네요 :)

 

 

 

이번엔 최근에 나온 디퓨저&캔들 들이에요~

 

 

이니스프리 vvip 키트는 신청기간동안 신청을 받고 (수령 지점을 정해야 함)

약 한달 후에 신청한 수령지점으로 가면 키트를 받을수 있는 시스템이더라구요

 

 

이번 신청기간 : 2015년 3월 4일 ~ 6일 (3일간)

이번 수령기간 : 2015년 4월 20일 ~ 27일 (8일간)

 

 

6일되기 전에 디퓨터 캔들 중에서 받고 싶은걸 고른 뒤에 받을 이니스프리 지점을 골라놓고 신청하시면 되요.

신청된 수량만큼만 각 지점에 전달되는듯 하고

그래서 신청과 실제 수령 기간이 차이가 나는거 같아요

그런만큼 한번 정한 수령지점은 변경되지 않을듯 하니 신중하게 고르셔야 합니다

 

 

 

신청은

http://www.innisfree.co.kr/EventView.do?eventSeq=2114&viewPageYn=Y&eventCl=1&procStat=1

 

여기에서 하실수 있으세요

 

 

이니스프리 사이트 > 이벤트 > 2015년 첫번째 우수회원 키트 신청

 

 

 

 

 

 

저는 화이트파우더랑 코튼블라섬 사이에서 고민하다가 결국 화이트파우더를 신청했는데요;

지금보니 코튼블라섬이 추천마크가 붙어있네요 ㅎㅎ

바꾸기도 귀찮고 다 궁금하긴 하니까 일단 그냥 넘어가도록 해야겠어요~

 

다들 원하시는 향으로 원하시는 제품으로 잘 골라서 신청하세요 :)

 

 

 

 

 

 

 

저는 그린티클럽은 아니고 그냥 vvip 라서 선택의 폭이 절반이네요 ㅎㅎ

캔들이 가능했다면 캔들을 했겠지만..

안되니 맘편히 디퓨저~

 

 

얼른 받아보고 싶지만 4월 20일~27일까지 기다렸다가 직접 받으러 매장을 방문해야 한다는거 >_<

 

 

 

지난번 시즌때는 수분크림이랑 에센스 등등의 키트였는데 좋은 체험 기회였던것 같아요

늘 사던것만 사서 잘 모르던 제품을 알게 된 기분이더군요.

그때 수분크림이 너무 좋아서 쓰던 크림 다 쓰고나면 본품 구매 예정입니다. ㅎㅎ

 

 
 http://kimna.tistory.com/1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