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언제부터인가 이니스프리를 꾸준히 이용하게 되면서 vip 등급을 유지중입니다.

작년 하반기부터 vip 키트를 받게 되었어요.

2015년 상반기때는 디퓨저를 받아서 잘 쓰고 있는데 이번에는 어떤걸 줄지 모르겠네요

 

명확하게 어떤 제품이다 라는 내용은 없더라구요. ㅎㅎ

 

신청기간 : 2015-06-25 ~ 2015-06-27

3일동안만 신청받고 7월중 공지된 날에 수령신청한 지점으로 방문하면 받을 수 있어요

 

 

 

여러 이벤트들 중에서 단연 눈에 확 띄는군요

 

 

 

 

이번 키트는 여름과 가장 잘 어울리는 단어 "여행" 이 힌트라며 정확한 제품은 알려주지 않고 있어요

궁금돋아요 ㅋㅋ

 

항공우편봉투를 연상시키는 박스에 대체 뭘 넣어서 주려는걸까?

 

 

 

 

 

키트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키트를 수령할 매장을 선택하라는 팝업이 떠요

내가 자주가는 매장 가까운 매장을 선택하고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수령기간이 정확하게 안내된건 아니라 7월 1일에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을 해야할 것 같아요.

이번 키트는 어떤 제품들로 구성되어있을지 궁금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