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나주혁신도시에 생활 편의시설이 빠른속도로 늘어나고 있어요.

 

우미린 아파트 입주가 시작되어서 인구가 늘어난걸까요? ^^

 

너무 기쁩니다~ ㅎㅎ

 

 

 

 

아리따움도 오픈을 했어요

 

 

 

 

위치는 올리브영 옆 이에요.

왼편으로 빛가람동 주민센터가 보이네요

 

 

 

 

마침 발톱에 색칠해줄 모디네일을 구매하고 싶었던 찰나라 냉큼 들어가서 집어왔어요.

 

 

 

 

젤 네일과 2500원짜리 작은 모디네일이에요

 

 

 

 

이쪽편은 유명한 모디네일들

정상가 3500원인데..

자주 1+1 행사를 해요.

전 당장 사고싶은데 행사는 멀어서 그냥 구매 했습니다.

 

 

 

 

이번엔 네일 에센셜 오일 3500원 (가장 왼쪽)

모디 글램네일즈 166 골드커튼 3500원 (가운데 금색)

모디 쥬이시네일즈 2500원 (4번째 분홍색)

 

이렇게 구매했어요.

 

 

두번째랑 오른쪽 맨 끝에 있는 OPI 는 예전에 해외직구로 구매했던거에요ㅎㅎ

무슨 바람이 불었었는지 OPI 네일들을 몇개 질렀었죠..

지금 생각해보면 이해가 안되는..ㅎㅎ

아무튼 좋긴해서 베이스랑 탑은 저걸로만 사용해요

 

1. 네일 에센셜 오일을 발라서 잘 흡수시켜주고 남은 오일은 닦아낸다.

2. 베이스를 발라줌.

3. 네일컬러를 입히고 잘 말려줌.

4. 래피드탑을 바르고 잘 말려줌.

-끝-

 

 

 

 

짠.

페디 완성입니다.

이렇게 발만 보니까 무지무지 웃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발같지 않고 엄청 통통한 손같기도 하고;;

이게 어른의 발 맞나;;

페디를 했는데 이쁜게 아니라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톱이 다른데 닿을까봐 강제로 벌려놓는게..

제 발엔 사이즈가 안맞아보이죠? ㅎㅎ

그래서 더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릴까말까 고민 많이 했어요 ㅋㅋ

같이 보고 웃고 싶어서 올리기로............................................

 

암튼 엄지는 골드커튼

나머지 발톱들은 피치타르트에요

다들 1콧씩만 발랐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