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웹치스 믹스 과일 젤리

Date : 2014. 9. 12. 23:07 Category : 리뷰/식품

 

 

 

 

안녕하세요~

 

웰치스에서 나온 믹스드 후르츠 젤리를 드디어 맛보았네요!!

 

 

티켓몬스터에서 80봉씩 파는게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너무 대량이라 망설이기만 했었어요.

그러다가 슈퍼마켓에서 낱개로 파는게 있길래 한번 집어왔습니다.

 

 

500원줬어요 :)

 

 

 

봉지가 매우 작습니다.

25.5 g 이라고 적혀있네요.

믹스드라 랜덤하게 아무맛이나 마구 들어있는거 같아요.

 

 

 

 

 

 

두근두근 설레이며 뜯었더니 빨간색 투성이네요 ㅎㅎ

무슨 과일인지 모르겠지만요;

2가지 종류가 빨간색인건지 어떤건지도 모르겠어요 ㅎㅎ

 

 

25.5그램 한봉지에서 나온 젤리가 12개네요~

에게게게게~~~ >_<

 

 

 

 

 

 

 

포도색 1개

귤색 3개

망고? 노란색 1개

빨간색 무려 7개에요 ㅎㅎ

근데 빨간색 중에 하나는 딸기같네요.

나머지는 무슨 모양인지 모르겠어요

 

 

 

생각보다 아주 맛이 좋았습니다.

근데 양이 많이 적어요.

이게 500원이라니 물가가 무서워요 ^^;

 

 

 

티몬에서 80봉 구매하면 한봉당 200 얼마씩 쳐지는것 같더라구요.

 

이번달은 추석 때문에 용돈이 얼마 없어 못사먹고,

다음달에 쟁여놔야겠어요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한번씩만 눌러주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