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서현 참고로케 - 하나만 먹는건 고문

Date : 2014. 9. 21. 14:45 Category : 맛집
 

 

 

정말 맛있는 고로케 집이 있다는 이야기만 듣다가

드디어 맛보았습니다!!!

 

 

 

수제 고로케이고 매일 오전 11시 30분과 오후 4시 30분에 나온대요~

 

 

 

 

 

 

 

 

가게는 서현역에서 AK플라자 2층으로 연결된 아파트단지 쪽으로 나가는 길에 있습니다

 

 

 

 

 

친절하게도 다음지도에도 등록이 되어있네요 :)

 

 

 

 

 

 

 

 

팔고있는 메뉴입니다.

 

감자 고로케

야채 고로케

카레 고로케

팥 고로케

크림치즈 고로케

매운참치고로케

 

 

 

 

 

 

 

 

고로케는 겉모양은 다 똑같더라구요

하긴 내용물이 다른거지 겉이 뭐 달라질게 없긴 하네요 ㅎㅎ

 

 

 

 

 

 

 

이렇게~ ㅎㅎ

하나씩 찍으려다가 다 똑같길래 ^^;;

 

 

 

 

매장은 작습니다.

작지만 깔끔하고 고로케 진열도 깨끗하게 되어있어서 맘에들어요

진열장 위에 하얀 접시는 각각 고로케 시식을 할수 있도록 잘라놓은 접시에요~

 

 

 

 

전 카레맛만 시식했고 크림치즈 고로케를 빨리 받아먹고 싶어서 다른건 먹어보지 못했네요

 

 

 

 

 

 

 

 

 

크림치즈 고로케 득!!

 

 

 

참지 못하고 길에서 먹기 시작했어요.

 

 

 

 

 

 

 

 

가게에서 나와서 모퉁이를 돌자 고로케 절반이 사라졌네요;;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다음번엔 크림치즈 3개정돈 한번에 먹어줘야겠습니다.. 불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