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파리바게뜨] 빵 배달

Date : 2019. 10. 24. 17:21 Category : 맛집

안녕하세요 김나는 입니다 :)

 

혹시 빵 좋아하시나요?

저는 밥, 빵, 떡, 면류 등등 탄수화물 킬러에요 >_<

다 좋아합니다! ㅎㅎ

 

한번씩 파리바게뜨 배달 할인이 있길래 시켜보았던 빵들이에요.

 

파리바게뜨 2번 시켰었는데 한번은 빵으로만 한번은 샐러드로만 시켜먹었었어요~

 

 

우리밀식빵, 샐러드빵, 맘모스빵, 그리고 이름모를 빵

 

 

배송 오자마자 샐러드빵이랑 라떼 한잔 먹었어요.

기름진 빵인데 샐러드가 아삭하니 정말 맛있어요 :)

한끼식사 대용으로도 괜찮았습니다.

 

 

맘모스빵은 사이즈가 무지무지 커서 한참을 나눠 먹었어요.

사진으로 다 찍지는 않아서 몇 샷 없습니다.

 

집에 있는 과일, 우유와 함께 곁들여서 자주 먹었네요.

흰 우유를 좋아하는데 우유와 함께먹으니 꿀맛이었어요 :)

 

 

우리밀 식빵을 후라이팬에 살짝 구워서 아침식사로

식빵 2쪽 + 녹차밀크스프레드

계란후라이

토마토

키위

올리브

흰우유 한잔

 

샐러드는 2개를 시켰었는데 하나는 사진이 아예 없네요.

신선한 음식을 먹고 싶어서 주문해봤어요.

 

생각보다 샐러드 양이 넉넉해서 배부릅니다.

닭가슴살, 계란, 베이컨이 있어서 단백질도 걱정 없이 뚝딱~!

 

밥 하기 귀찮거나 빵이 먹고싶은데 나가기 번거로울때 이제 편하게 집에서 배달 시켜먹어도 충분한거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