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안녕하세요 김나는입니다 :)

 

언젠가 티비에서 정읍에 만두집이 나온적이 있어요

그 자태가 너무 고와서 마음속에 저장해두고 가봐야지 가봐야지 한지도 일년이 넘은듯?

 

이제 건강도 조금씩 찾고 있고..

언제까지 생각만 할순 없지!!

한번 가보자 하고 내려갔는데;;

장사를 일찍 마치더라구요

재료 소진되면 그냥 끝내나봐요..

 

그래서 부랴부랴 검색해보니 정읍에 또다른 맛집이 뚜둥!!

 

"옛날김밥 부침개김밥" 이게 많이 떠있어서 궁금증에 한번 가봤습니다.

 

 

메뉴판이 따로 있었는지는 잘 기억이 나지않고,

대충 주문판을 보고 시켰어요.

분식집 치곤 내부가 넓었고 메뉴도 많았음.

저는 평소 쫄면을 좋아해서

쫄면+부침개김밥을 하고싶었는데 간이 간 친구가 떡볶이를 좋아해서

쫄면+떡볶이+부침개김밥을 주문함

이때까지만 해도 평온

 

 

떡볶이가 먼저 나왔어요

어묵국물도 맛나고 떡볶이도 맛나요 +_+

 

 

잠시뒤 나온 쫄면

평범합니다

특별한맛 없는 평범한 쫄면

 

 

그래도 좋아하니까 잘 비벼서 먹으려고 사진도 찰칵찰칵

 

 

기다리다 보니 주문한 부침개 김밥이 나왔어요

김대신 부침개로 밥을 말은거라 사이즈가 제법 큽니다.

그래서 5천원인가보다며 냄새가 좋다며 사진 찰칵찰칵

 

... 후에 하나를 먹었는데 눈이 띠용!!!

 

 

정말 한입 입에 들어간 순간 눈이 띠용 했어요!!!

엄청~~~~~~~~~~~~~~~~ 엄~~~~~~~~~청 엄~~~~~~~~~~~~~~청 맛있어요!!!!

 

 

요리보고 조리봐도 평범해보이는데 왜케 맛있냐며 온갖 호들갑떨면서 먹었지요

그리고 쫄면을 주문한 나 자신을 탓했습니다.

쫄면 넣을 공간이 있다면 부침개 김밥을 하나라도 더 넣고 싶은 그런 마음??

 

계속 자책하다 도저히 안되겠어서 부침개김밥 추★가문 ㅋㅋㅋㅋㅋㅋㅋㅋ

 

 

첫번째 주문했던 부침개 김밥은 성의없이 다른음식들과 대충 같이 찍었었지만,

이미 맛을 한번 본뒤 두번째 나온 부침개 김밥은 단독샷을 받을 충분한 자격이 있다며

마구 찍어댔습니다

 

 

결국;

부침개김밥2개 + 떡볶이 + 쫄면 ㄷㄷㄷ

 

만약에 말입니다.

만약 정읍에 가실일이 있으시다면

반드시 옛날김밥에 들르시고요

옛날김밥에 들르신다면 다른거 말고 부침개김밥이랑 떡볶이만 시켜서 드셔요..

먹는양이 적으신 분은 그냥 부침개김밥만 드셔보세요..

 

너무나 강추입니다..!!

너무나 맛납니다..!!!!!!!!!!!!!!!!!!!!!!!!!!!!

 

날씨 따뜻하면 또 갈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