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한동안 김밥이 너무 먹고 싶어서 집에서 계속 말아먹었어요

몰랐는데 김밥 한줄에 밥이 엄청 들어가더라구요

밥을 새로 해서 다 비벼도 김밥 5줄 말면 끝나더라는..

 

 

김밥이랑 라면이 먹고 싶어서 열심히 말아서 먹음

양이 많아서 한번에 다 먹진 못했지만 그래도 식탐이 있는지라 다 펼쳐놓고 먹으니 기분이 너무너무 좋았어요!

김밥은 한성 김밥재료 세트를 사서 말았습니다 :)

나름 시금치도 사다 무쳐서 넣었어요~

너무 맛있어요 :)

 

김밥에 밥이 이렇게 많이 들어가는지 몰라서 처음 시도는 몇줄 못말았어요

 

 

두번째 말때는 작정을 햇어요

한번에 말때 많이 말아두어야 안 귀찮을것 같았어요 :)

 

요때는 아예 뚜껑있는 용기에 담았습니다

 

 

이번엔 떡볶이와 함께 먹기

떡볶이는 즉석 떡볶이 구매한건데 한팩이 양이 괘 많더라구요

물론 어묵추가 치즈 추가 양배추 추가 했지만; 그래서 그런가 양이 너무나 많았어요 ㅎㅎ

 

 

카메라에 필터를 사용했더니 인스타 감성 물씬

 

백미 + 보리 + 콩을 넣은 밥

깻잎 김치

팽이버섯전

명태회무침

 

팽이버섯전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별거 없이 팽이버섯 잘라서 계란 한알이랑 슥슥 비벼서 굽기만 하면 되는데 너무 맘에 들었어요

 

 

그래서 한끼는 아예 팽이버섯전으로만 먹었습니다!

 

팽이버섯전

사과반쪽

우유 한컵

 

사과 하루에 반개 먹으면 좋다는데 더 사다놓을까 봅니다

 

 

'취미활동 > 건강한 밥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끝..나지 않는 김..밥..  (5) 2020.07.19
소고기 장조림, 우엉조림  (5) 2020.07.16
자취생 집밥  (4) 2020.07.14
집밥  (4) 2020.07.12
집밥 열심히 챙겨먹기  (5) 2020.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