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커핀그루나루 허니브레드

Date : 2014. 10. 12. 00:15 Category : 맛집

 

 

 

 

양재동에서 일할때 자주갔던 커핀 그루나루

 

 

처음 먹었던날 쇼크를 잊지 못하겠네요 ㅎㅎ

 

세상에 이렇게 맛난 음식이 있었다니, 왜 몰랐지 하며 ㅎㅎ

 

 

 

 

그 후로 허니브레드, 초코브레드, 갈릭브레드 등 다 먹어봤지만 처음 양재 커핀 그루나루에서 먹었던 그 맛의 충격은 잊혀지지 않아요

요즘도 매우 좋아하긴 하지만 몸생각해서 어쩌다 한번씩만 먹어주고 있습니다.

 

 

허니브레드와 아메리카노 조합은 언제 먹어도 최고에요 :)

 

 

사진보니 또 먹고싶어지네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한번씩만 눌러주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