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율동공원 라보나쿠치나, LA BUONA CUCINA

Date : 2014. 10. 12. 00:32 Category : 맛집

 

 

 

 율동공원 맛집 라보나쿠치나

이름이 어려워서 매번 잊어버리는 이름이네요 ㅎㅎ

 

 

맛은 좋았어요

 

 

 

 

가벼운 식전빵

크랜베리가 송송이 박혀있고 담백하고 맛있어요

 

 

 

 

직접 담근듯한 피클들

 

 

 

 

일반적인 파스타보다 더 좋아하는 라자냐에요

예전에 홈메이드 라자냐 맛을 잊지못해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가면 종종 시켜보곤 하는데 아직 제대로 맛있는 집은 찾질 못했네요

라보나쿠치나는 먹을만한 정도입니다.

전 조금더 두꺼운걸 좋아해요

층이 높은^^

 

 

 

 

까르보나라

해산물이 듬뿍이네요

맛있었습니다

 

 

 

 

고르곤졸라 피자

 

 

 

 

다모아서찍어보니 군침이 도네요 +_ +

 

 

 

율동공원 입구 근처에 있어요

식당 주차장을 이용해도 되긴하지만 좀 좁은편이라 율동공원에 차를 대고 걸어와도 좋을듯 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한번씩만 눌러주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