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SKT 멤버십으로 빕스 50% 할인 받을수 있습니다.

요즘 군대 50% 할인도 있고 빕스가 할인을 많이 하네요 :)

 

 

10월 17일부터 매주 일요일에 진행되어왔어요

 

 

제가 방문한 지점은 청담역지점이에요

혹시나 사람이 많이 몰릴까 싶어서 오전 11시에 갔습니다 >_<

 

생각보다 11시에도 많은 사람들이 있었어요

웨이팅 걸리진 않았지만 시간이 조금 더 지나니 바로 웨이팅 걸리더라구요.

 

일요일에 50% 즐기시려면 좀 일찍 출발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첫번째 접시!!

제가 좋아하는 매콤한 국수는 빠질수 없죠 ㅎㅎ

고르곤졸라도 달짝지근 맛나요

그리고 가장 맛난건 윙이었습니다.

 

같은 빕스에 똑같은 메뉴여도 지점마다 맛이 천차만별인것 같아요

 

야탑에도 빕스가 있는데 너무 맛이 없었거든요 ㅠ_ㅜ

모든 메뉴가 맛없는..

판교는 또 다르게 맛이 좋았어요

양도 푸짐하고..

 

같은재료 같은팩이어도 누가 어떻게 조리하느냐에 따라 다른건지 어떤건지 신기합니다. ㅎㅎ

 

 

두번째 접시

맛있었던 봉은 2개

빕스에 오면 빼먹지 않고 먹어주는 또띠아!

사워크림을 좋아해요 ㅎㅎ

양파, 토마토, 양상추, 할라피뇨, 그위에 양념된 고기와 사워크림!

이대로 돌돌 말아서 한입 먹으면.. 캬..

군침 도네요 +_+

 

 

돌돌말긔

속을 너무 꽉 채우면 먹을때 흉해지니 적당히 넣고 싸먹는게 최고에요 ^_^

 

 

몇번째 접시인지 모르겠지만

윙과 봉이 너무 맛있어서 몇번이나 반복해서 먹었습니다.

왠만한 치킨보다 더 맛있었어요

 

 

지쳐갈때쯤

큼직하게 잘라져있는 아이스망고와 달달한 고르곤졸라 한번더

 

 

입가심으로는 캐모마일 차를 마셨어요

커피가 별로 안좋다는 말을 듣곤 눈물을 머금고 커피자제중이랍니다. ㅎㅎ

 

이번주에도 50% 세일인데

판교지점에 가볼까 생각중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