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쌀쌀한 날씨네요

요즘 삼겹살을 자주 먹게 되었는데 서현에 서현실비 말고도 맛있는 삼겹살이 참 많이 있는것 같아요..

불꽃돼지도 맛있었는데 또 새로운 곳을 발견했습니다. ㅎㅎ

 

 

통삼겹구이 6구역이라는 곳이에요

예전에는 그 자리에 다른 이름의 고깃집이 있었던것 같아요.

예전 볏짚 삼겹살 자리인듯한..

 

 

 

 

들어가자마자 친구세트를 주문하고 설레이며 기다리는 중이에요

기본세팅이 깔끔하네요.

 

 

파절이도 깔끔하고, 쌈도 깔끔

 

 

주문한 삼겹살이 나왔어요 +_+

불판은 돌판

고기가 초벌로 겉면이 살짝 익은채로 나와요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시더군요

아주 질서정연하게 줄을 세워주고 계시는중이에요 ㅎㅎ

 

 

대.다.나.다

 

 

돌판이 고기가 나오기 전에 충분히 달궈져있던지라 너무 잘 구워집니다.

 

 

이건 껍데기에요

따로 주문한게 아니라 삼겹살에 붙어있던 껍데기를 가위로 잘라서 이렇게 펼쳐놓으시더라구요

 

 

그리고 대망의 고추장 찌개..

이게이게 뭔가 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한참을 끍이면 이렇게

 

 

별 기대없이 한입..

학..??

엄청 맛있어요!!!!

저희는 고추장찌개 추가해먹었습니다.

처음엔 세트로 시켜서 고추장 찌개가 그냥 나왔었는데

추가시엔 2천원의 추가금이 있어요

새로 한냄비 갖다주시더군요 ㅎㅎ

 

꼭 한번 드셔보시길 :)

 

 

이건 목살입니다.

삼겹살 다음으로 선택한 목살

 

 

소고기도 아닌것이 두툼하고 참 실하게 생겼네요

맛은 전 삼겹살이 더 좋았지만요~

 

 

그리고 대망의 복음밥 입니다.

열심히 볶아서 이렇게 모아주시는데

밥 안쪽으로 치즈들이 들어있어요 흐흐흐흐

 

 

김가루로 완성

안쪽 치즈 먹는 샷이 없네요

볶음밥도 맛있어요!!!

볶음밥 먹을때 위의 고추장찌개를 리필했는데

마이쪄 ㅠㅠ

고기도 고기지만 고추장찌개 짱짱맨

 

 

또 가고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