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진해제과 벚꽃빵

Date : 2014. 10. 12. 00:24 Category : 맛집
 

 

 

좋아하는 웹툰을 통해 처음 알게된 벚꽃빵..!!

군항제 벚꽃으로 유명한 진해의 특산물이라고 합니다

 

몇해전엔 낮은 상자였던것 같은데 그새 포장이 바뀌었나봐요.. 손잡이가 달린 튼튼한 상자가 왔습니다 :)

 

 

 

 

이렇게~ 손잡이가 있으니 들기에도 좋고 상자가 튼튼해서 구겨질 염려도 없고~ 좋아좋아요~^_^

 

 

 

 

상자를 열어보니 개별 포장된 벚꽃빵이 총 25개가 예쁘게 들어있었습니다.

한개가 위쪽에 따로 있길래 덤인가?! 두근두근 해서 세어보니 아니네.. 정확하게 25개 들어있어요 ㅎㅎ

 

 

 

 

포장은 이렇게 깔끔하게  공기가 들어가지 않도록 밀봉되어있습니다.

하지만 명심해야 할 것은 유통기한이 길지 않으니 빨리 먹어줘야 한다는거~

처음 먹을땐 상온에 두고 아껴먹다보니 곰팡이가 피었었어요 ㅠ_ㅜ

유통기한이 길지 않다는건 그만큼 방부제 등 사용을 덜 했다는 이야기라.. 왠지 더 좋아졌어요.. ㅎㅎ

 

 

앙꼬색을 보여주고 싶어서 반을 갈라봤어요~

분홍색~연보라색~? 뭐 그정도 색 ㅎㅎ

벚꽃향 같은 느낌의 향이 살짝나면서 뭔가 기분이 좋은 맛이나요 :)

 

 

또 먹고싶어지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