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입니다 :)

 

이번 포스팅은 카카오톡 선물로 받은 벤스쿠키에요.

틴케이스에 고급스럽게 포장되어 배송이 왔습니다.

 

쿠키종류는

14가지 종류 쿠키중 8가지가 랜덤으로 들어있다고 해요.

 

14개의 쿠키는

  • 더블초콜릿
  • 트리플초콜릿
  • 다크초콜릿
  • 밀크초콜릿
  • 화이트초콜릿
  • 밀크초콜릿 & 프레린
  • 밀크초콜릿 & 오렌지
  • 화이트초콜릿 & 크렌베리
  • 화이트초콜릿 & 마카다미아
  • 피넛버터
  • 밀크초콜릿 & 피넛버터
  • 레몬
  • 코코넛
  • 오트밀 & 레이즌

입니다 :) 

 

 

틴케이스가 넘 예뻐요

케이스를 담아들수 있는 전용 비닐봉투도 있어요.

직접 전달해주기에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저는 카카오톡으로 선물 받았는데 보내주신분이 제 주소를 몰라도 제가 직접 입력하면 되는 방식이라 편합니다 :)

 

 

쿠키가 랜덤하게 들어있다고 해서 너무 떨렸어요 ㅎㅎ

이게 뭐라고.. 어떤 맛이 들어있을지 두근두근 하더라구요. >_<

 

 

살포시 종이 포장을 벗겨보니 쿠키들이 개별 포장으로 멋지게 들어있었어요.

 

 

좀더 자세히 보기위해 펼쳐보았습니다.

정확한건 아니지만 제 생각엔 윗줄 왼쪽부터 차례로

 

  • 코코넛
  • 다크초콜릿
  • 밀크초콜릿 & 프레린
  • 화이트초콜릿 & 마카다미아
  • 밀크초콜릿 & 피넛버터 (아니면 화이트초콜릿, 하여간 정체불명)
  • 더블초콜릿
  • 밀크초콜릿
  • 화이트초콜릿 & 크렌베리

 

 

 

으로 추정합니다 ㅎㅎ

 

아랫줄 맨 왼쪽에 있던 밀크초콜릿&피넛버터(아니면 화이트초콜릿, 하여간 정체불명)인데.. 아닐수도 있을것 같아요.

사실 얘가 누군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냥 너무 맛있어서 순십간에 다 먹긴 했는데..

통성명을 제대로 못해서 아쉬웠어요 ㅎㅎ

 

쿠키 봉투에 쿠키 이름이 적혀있으면 좋았을텐데..

이름은 알 수 없지만 그래도 넘나 맛있는 쿠키였습니다.

전반적으로 많이 달아서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면 맛있어요.

저는 네스프레소로 아메리카노 내려서 같이 먹었어요

 

그렇게 지금은 모두 제 뱃속에서 지방이 되어 저와 함께 출렁이는 중 ~_~

 

다 먹고나선 틴케이스가 맘에 들어서 현재는 간식케이스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ㅎ

사탕, 캬라멜, 초콜릿을 넣어두었지요. >_<

 

케이스도 예쁘고 쿠키도 고급스러워서 선물하기 딱 좋은 제품 같아요 :)

(단, 단걸 좋아하지 않는분에게는 선물 노노. 초콜릿이 대부분이라 달아요~)

 

http://www.benscookies.co.kr/content/content.php?cont=our_cookies

 

벤스쿠키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www.benscooki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