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vs 붕어싸만코

Date : 2020. 7. 21. 10:06 Category : 리뷰/식품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나요?

요즘은 아이스크림 할인점도 많아서 더 많이 먹게 되는것 같아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2가지를 소개합니닷~!

 

 

첫번째!

베스킨라빈스!

 

1픽은 뭐니뭐니 해도 아몬드봉봉이죠! (옛날 사람)

2픽은 체리쥬빌레! (역시 옛날 사람)

3픽은 이번에는 민트초코를 골라봤어요

 

민트초코 치약맛이 달콤한게 너무 좋아요 ㅎㅎ

 

저는 주로 아몬드봉봉은 필수고 나머지 2개는 이것저것 번갈아가며 먹는 편이에요

 

베스킨라빈스는 다 맛있..지는 않고 슈팅스타는 싫읍니다.. (젊은분들은 이것도 맛있어 하시더라구요)

 

 

다음은 마트에서 살 수 있는 아이스크림중에 최고의 맛!

붕어싸만코에요 ㅎㅎ

요즘은 떡붕어싸만코, 녹차붕어싸만코, 초코붕어싸만코 등등 여러가지 맛이 나왔더라구요

그래도 기본인 참붕어싸만코가 제일 맛있어요

그 다음이 떡붕어싸만코! 여기는 떡만 조금 추가되었고 기본과 같은맛이거든요 ㅎㅎ

갠적으로 녹차 아이스크림도 좋아하지만 녹차붕어싸만코는 맛있진 않았어요 ㅎㅎ

기본이 너무 맛있어서 그런걸지도 모르겠네요

맛 비교한다고 연속해서 먹었더니 ^^;

 

사진은 없지만 투게더도 좋아하고

요맘때도 즐겨먹고 있어요 :)

 

어떤 아이스크림들을 좋아하시나요?

추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