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너무.. 늦게.. 올리는.. 후기..

 

 

 

봄이니까 지금으로부터 반년전;;

카톡으로 선물 받았던 오프레쉬 금실딸기에요

고급스러운 포장의 프리미엄 딸기

 

제가 이런 딸기를 먹어보다니..

처음이었습니다

정말 너무 맛있었구요

 

감사합니다 :)

 

 

 

 

한알 한알 모두 최상품이에요

무른것 하나 없고 너무 깨끗했습니다

딸기 사먹다보면 한두알은 무르거나 상처나있던데 어떻게 보관하고 배송하길래 완벽한 상태로 오는건지 신기했어요

 

 

 

 

지금은 없어진(슬픔 ㅠ) 도담도담 빵과 함께 먹으려고 준비해봤어요

 

 

 

 

생크림 빵이랑 함께 :)

 

 

 

 

단독으로 먹을 때

 

눈치 채셨는지 모르겠지만 먹을때마다 10알씩 먹었어요 ㅎㅎ

총 40알이었습니다

 

4번에 걸쳐서 먹었는데

매일 먹은게 아니라 몇일 걸렸는데도 마지막 먹는 순간까지 무른건 없었어요

 

너무 달콤하고 맛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