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서현 치맥은 쌀통닭

Date : 2014. 9. 12. 11:59 Category : 맛집

 

 

 

저는 치킨을 좋아하는 편은 아닙니다.

치킨보다는 삼계탕이 좀 더 맛있는 할머니 입맛인듯 해요 ㅎㅎ

 

하지만 온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메뉴이다보니 자주 먹게 되긴 합니다.

 

나름 좋아하는 메뉴는 굽네치킨, 바베큐 치킨 같이 튀김옷이 없는 치킨들, 교촌의 살살치킨 종류들이 있어요.

 

 

최근에는 모임이 자주 있어서 치킨도 자주 먹게 되었는데,

왠만한 프렌차이즈와 비교할수 없는 치킨집을 발!견! 했습니다.

 

 

 

+_ + 오오

여기라면 좋으다!

 

 

 

 

 

첫 방문때 먹은 양념치킨

 

 

후라이드도 먹었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먹느라 사진촬영 불가능 했네요 ㅎㅎ

후라이드의 잔해가 살짝씩 보입니다.

 

 

 

 

 

배부르게 먹고 나가면서 보니 포장주문 2천원 할인이라는 문구가 보여요.

 

 

치킨 가격이 대략 16000원~18000원 선이었는데 2천원을 할인해준다면 꽤나 저렴해지는거 같아 기록삼아 찰칵.

 

그리고 그때의 기억을 더듬어서

모임이 있던날 주문을 하게 됩니다.

 

 

메뉴판이 없어서 저는 그냥 아무렇게나 주문을 했었는데요.

후라이드 순살 16900원

양념 매운맛 순살 17900원

강정 순살 17900원

 

 

저 2000원 할인 문구가 궁금했습니다.

마리당 2천원 할인인가?

계산당 2천원 할인인가?

계산당이면 나눠서 계산해야 하는건가?

 

 

미리 주문을 해놓고 찾아가려고 전화해서 물어봤어요

다행히 마리당 2천원 할인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날 계산금액은

후라이드 순살 16900원 -> 14900원

양념 매운맛 순살 17900원 -> 15900원

강정 순살 17900원 -> 15900원

 

 

 

총 46700원 이었습니다 >_< 오오오 

 

 

 

 

 

 

빨리 먹고싶어서 드릉드릉한 상태.

 

 

받아온 치킨 팩들입니다. ㅎㅎ

 

 

 

 

 

 

 

매운 양념 순살

이날 먹고 이틀뒤 또 똑같은 메뉴를 시켜먹었었는데 이틀뒤가 더 맵더군요.

매운걸 못먹는 사람이 껴있으면 원망받기 십상인 매운 메뉴입니다.

 

 

하지만 다들 맵다고 말이 많았음에도 가장먼저 없어졌어요 ㅎㅎ

 

 

 

 

 

 

후라이드.

사진에 보이는 새우칩 같은 과자는 매장에서 먹을땐 기본메뉴로 계속 리필됩니다.

저 과자도 참 맛있어요.

알새우칩 같은데 더 맛있는 기분.

사실 제가 알새우칩을 좋아해서 제 입에 맞는걸수도 있겠네요 :)

 

 

 

 

 

 

이건 강정순살입니다.

강정 양념도 맛있어요.

 

 

 

 

 

포장주문 닭 찾으러 갈때 가져온 메뉴입니다.

근데 이상하죠.

이 메뉴에는 포장주문이 천원 할인이라고 써있어요.

매장에는 2천원 할인이라고 써있고 실제로도 2천원씩 할인해주고 있는데 어찌된건지 모르겠네요 ㅎㅎ

 

 

그리고 여긴 없지만 매장에는 된장파닭이라는 메뉴도 팝니다.

18900원인가 17900원인가 고급메뉴같아요 ㅋㅋ

다른거 먹어보느라 주문 안해봤는데 다음달 모임에는 된장 파닭도 주문해봐야겠네요.

 

 

서현에서 치맥이 땡길때 쌀통닭 추천합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한번씩만 눌러주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