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즉석 천연 수제 아이스크림 브알라 VOILA

Date : 2014. 9. 13. 09:42 Category : 맛집

 

 

 

 

 

서현역 근처 항상 지나다니는 길에 아이스크림 가게가 있어요.

바다소금맛 아이스크림이 눈에 띄어서 언젠간 먹어보고 말리라 다짐하던 아이스크림 ㅎㅎ

 

 

 

  

 

 

 

 

 

 

-198도 액화질소 즉석 웰빙 아이스크림?

무슨 이야기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천연성분이라는건지 어떤건지 모르겠네요 ㅎㅎ

 

 

 

 

 

 

일단 들어가봅니다.

종류가 많진 않네요.

개인적으로 종류가 너무 많은것보다 이정도가 딱 선택하기에도 좋아요 :)

 

 

바닐라, 바다소금, 스트로베리 발사믹 세가지 종류가 잘 나가는 아이스크림인거 같아요.

하지만 저는 유자를 선택했습니다. ㅎㅎ

같이 가신분은 모카초코칩.

레귤러사이즈가 3800원

 

 

 

 

 

 

쿠폰을 찍어주네요.

아.. 이런거에 약한데..

마저 찍으러 자주 가야겠어요 ㅎㅎ

 

 

 

 

 

 

젤 작은컵 레귤러가 3800원

미디윰이 5500원

라지는 7500원이네요

 

친한 사람들끼리 와서 같은맛을 먹을때는 라지로 먹어도 괜찮을듯 합니다 :)

 

 

저희는 이것저것 먹어보고 싶어서 따로 시켰어요~

 

 

 

 

 

 

즉석 천연 수제 아이스크림이라고 하니 더 알아듣기도 쉽고 고급져보이는군요. 하핫

 

 

 

 

 

 

 

주문을 하고나니 재료들을 이 기계에 각각 넣습니다.

믹서기도 아닌것이 희한하게 생겼어요.

동작되는게 신기해서 동영상을 찍어놨는데 올라갈지 모르겠네요 ㅎㅎ

 

 

 

 

 

 

 

오? ㅎㅎ

 

소리가 좀 시끄럽게 녹음되었는데 동영상 편집을 할줄 몰라서 ㅠ_ㅜ

동영상 편집기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ㅎㅎ

 

 

 

 

 

 

왼쪽이 모카초코집 오른쪽이 유자에요.

유자는 유자 알갱이가 들어있는데 입안이 상쾌하고 좋아요 :)

유자향이 나는 아이스크림이라 텁텁한맛이 없네요.

고기 먹은 뒤에 먹었더니 환상~

 

 

 

다음번엔 바다소금 먹어봐야겠어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한번씩만 눌러주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