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방바닥 주인, 김복돌

Date : 2016. 11. 12. 20:48 Category : 고양이

 

집사 껌딱지 김복돌

이방 저방 가는곳마다 졸졸졸 쫓아다녀요 ^^

 

그것도 누워서 쫓아다님.. ㅋ

 

 

 

 

티비를 보다가 앞을 보니 복돌이가 잠에 반쯤 취해 절 감시중..

 

 

 

 

흡사 카톡 보내다 잠드는 나를 보는듯한..

 

 

 

 

스마트폰은 왜 놓질 못하니

 

 

 

 

완전히 깊게 잠들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침흘리고 있는건 아니지??

 

 

 

 

제가 설거지를 할때에도 발밑에서 이러고 있음

 

 

 

 

뭐좀 그려보려고 방바닥에 종이랑 연필을 펼쳐놓고 지우개를 찾으러 갔다 와 보니..

복돌이가 그릴 모양입니다..

 

뭐 그릴거야?

공부하는거야?

연필 쥐고있는건 아니지? ㅎㅎ

 

 

 

 

청소하느라 신문지가 떨어졌더니

 

자기 자리라며 냉큼 올라앉는 김복돌

 

목욕한지 얼마 안되서 눈부신 김복돌

 

우리집 방바닥은 니가 접수했구나 김복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