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누워서 지내는 복돌이

Date : 2020. 7. 8. 08:00 Category : 고양이

 

복돌이 사진이 유난히 누워있는게 많아요

활발하게 장난치고 제가 가는곳마다 따라와서 벽 뒤에 숨어있다가 튀어나오면서 공격하는 놀이도 많이 하는데

그럴때는 예고없이 하기 때문에 찍지를 못합니다 ;ㅁ;

 

찍을 수 있는게 누워있는 모습이 젤 쉬워서 거의 누워있는 모습 사진이 많네요

 

 

가계부 쓰다가 잠깐 일어난 사이 자리를 빼앗겼어요

마치 오래전부터 여기 누워있었던 것 같은 표정이지만 아닙니다, 녜.

 

 

하~품~

원래 자기 자리인냥

아까부터 여기서 자고 있었던냥

 

 

연기력이 너무나도 뛰어나요

엄청 졸린 표정연기

 

 

자리라는 것은 맡은자가 임자요

 

 

아래쪽으로 옮겨놓고 가계부 마저 쓰기

아이패드 지키는 김복돌

 

 

나는 지금 아무 생각이 없다

 

 

왜냐하면 아무 생각이 없기 때문이다

 

 

인생이라는 게 그런거다

 

 

생각이 많으면 머리가 아플 뿐이다

 

위 4컷은 정지화면이 아니라..

음..

허공을 응시하며 가만~히 있는게 웃겨서 찍었는데

보통은 사진을 찍으면 반응을 하는데 저날은 무슨 생각을 하는건지 아무 생각이 없는건지 알수 없는 표정으로 저러고 있었어요 ㅎㅎ

 

너무 웃긴 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