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안녕하세요 김나는입니다!

 

쿠팡에서 물건 구매를 많이 하다 보니 체험단 기회가 가끔 찾아오더라구요

어느날 갑자기 문자로 체험단에 선정되었으니 물건을 골라보라고 해서 들어가봤어요

 

홀리스틱 고양이 사료도 있어서 한번 신청해보았습니다

 

어스본 홀리스틱 사료는 제가 돈을 주고 구매한게 아니에요 :)

 

 

왼쪽의 뉴트로캣은 먹이고 있던(돈주고 산) 제품

7세이상 실내묘용 닭고기와 현미 사료에요

2.27kg 저는 19,670원에 구매

 

예전에는 대포장을 먹였었는데 소분을 해서 주긴 했어도 산화하는 느낌이 좀 들어서

어느순간부터는 그냥 소포장으로 먹이게 되었어요

1키로나 2키로 정도로 주문해서 먹이고 있고 내추럴발란스, 뉴트로, ANF, 토우 등등을 번갈아가며 먹이는 편입니다

 

사진상 오른쪽 푸른 포장이 쿠팡체험단으로 제공받은 제품이에요

2kg 이고 저때 가격은 26,000원이었습니다 (저는 0원에 제공받음)

 

 

사진을 찍는데 복돌이가 자꾸만 방해해서 웃겨서 한장 더 찍었어요 ㅎㅎ

귀여운 녀석

 

택배가 새로오면 무조건 먼저 확인하는 아주 철저한 냥이에요

 

 

 

상단이 조금 특이했어요

보통은 지퍼백이 달려있는데 이 봉투는 약간 찍찍이 느낌?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신기신기

혹시 사료가 눅눅해지지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2kg 을 먹이는 동안은 계속 처음처럼 신선한 냄새가 났습니다

 

 

 

왼쪽의 타원형이 뉴트로캣, 오른쪽의 작은 알갱이가 어스본이에요

우리집 복돌이는 치아가 좋지 못해서 작은 알갱이인게 더 맘에 들었어요

 

 

 

조금 더 가까이서 보자면 알갱이들이 많이 작은편입니다

 

 

 

왼쪽이 어스본

오른쪽이 뉴트로캣

알갱이의 크기 차이가 좀 나네요

 

 

기호성은 나쁘지는 않았어요

 

 

 

음 좋은편이네요 ㅎㅎ

 

맛있나봅니다 :)

 

 

***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쿠팡체험단을 통해 무료로 제공받았던 제품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