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쿠팡체험단을 통해서 캣티즌 무스 고양이 간식을 제공받았었습니다

제가 신청하는거였는데

유명한 고양이 간식 츄*처럼 무스형태에요

 

츄*는 한포에 14g 정도인데 캣티즌 무스는 하나에 90g 이라 츄*랑 비교하면 6배가 넘는 용량이에요

 

 

 

 

12개들이 한박스이고 패키지가 귀여워요

 

 

 

 

자기 간식인걸 직감적으로 눈치채고 간식접시 앞에서 대기타는 김복돌

 

 

 

 

뚜껑을 따니까 고소한 냄새가 확 나면서 복돌이가 돌진했어요 ㅋㅋ

약간 광기서린 눈빛

 

 

 

 

계속 박치기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_<

 

 

 

 

입구가 플라스틱으로 동글동글하게 되어있어서 직접 급여해도 걱정없어 좋아요

간식접시에 담을수가 없게 계속 돌진해서 바로 급여하기로 ㅎㅎ

 

근데 한포 양이 츄*의 6배 넘는걸 감안하고.. 적당히 주어야 할듯 합니다

저는 한포따면 3번정도 줘요 (그래도 츄*의 2배;;)

 

 

 

 

너무 맛있나봄

맛이 궁금합니다 ㅎㅎ

항상 한쪽눈을 찡그리고 먹어요

 

 

 

 

광기서린 고양이의 눈빛

 

체험단으로 공짜로 받은거라 큰 기대 안했는데

기호성도 너무좋고 입구부분도 마음에 들어서 이거 다 먹이고 나서는 돈내고 샀습니다

고양이 키우는 친구집에 놀러갈때 몇포 들고 갔더니 금방 동나더라구요 :)

 

츄* 대체품으로 강력추천해요

 

 

 

** 체험단으로 무료로 제공받은 제품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