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아무렇게나 만드는 오일 파스타

Date : 2014. 10. 11. 23:53 Category : 취미활동/요리
 

 

 

 

요리꽝인 김나

 

 

먹는걸 좋아해서 이것저것 아무렇게나 만드는 요리를 자주 합니다 ^^;

 

 

면을 좋아해서 파스타도 종종하는데

가끔 생 토마토를 삶고 으깨고 이런저런 시도들을 해보곤 하는데 아직은 토마토파스타에 제대로 성공한적은 없군요 ㅎㅎ

 

 

그나마 쉬운 오일 파스타를 올려봐요

 

 

재료 : 냉장고 속에 있는 아무 야채, 베이컨 많이+_+ 원하는 만큼!, 통마늘 많이!!! 원하는만큼

면은 조금만 삶으셔야 해요

엄지와 검지로 다 잡히는 정도로만 해야하는데 저는 늘 넘치게 하고 배 터지기 일보직전까지 먹습니다 히힛

그밖에 소금, 맛소금, 후추, 혹은 허브솔트 등등~

 

 

재료가 너무 대충이군요. 만드는법도 대충 한번 적어볼까요?

 

 

 

 

 

1. 팔팔 끓는 물에 소금을 한꼬집 넣고 파스타를 약 7~8분간 삶아줍니다.

저는 이때 브로콜리도 살짝 넣었다 뺐어요 ㅎㅎ

파스타 삶으면서 브로콜리 데치기 캬캬

2. 마늘은 편으로 썰고 베이컨도 원하는 만큼 마구 잘라놓습니다.

3. 잘 삶아진 파스타를 체에 받쳐 물기를 좀 빼놓고 후라이팬에 기름을 둘러서 베이컨과 마늘을 볶아 줍니다.

4. 기름을 좀 넉넉히 두른채로 잘 삶아진 파스타와 데친 브로콜리를 넣어줘요~

그리고 맛소금이 있으면 맛소금과 후추를, 아니면 허브솔트를 듬뿍! 뿌려줍니다 ㅋㅋ

MSG 의 향연이었군요.

 

 

베이컨이랑 마늘 때문에 이미 맛은 보장이에요

오일은 올리브오일이 가장 좋은것 같고 콩기름이나 옥수수유로 하면 좀 느끼할것 같네요.

전 그래도 아무거나 있는걸로 하는편이라 별로 상관은 없을수도